2023-06-06 10:25 AM UTC+9:00

특정 도메인 또는 페이지에서만 링크 접속 허용하기

vvd.im/allow-access-to-urls
목록
https://vvd.im/allow-access-to-urls
귀하의 웹사이트 혹은 마케팅 채널 페이지에서만 링크에 접속할 수 있고 이외 다른 페이지나 도메인 그리고 웹 브라우저를 통한 다이렉트 접속을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 기능을 응용하면 사용자가 머문 이전 페이지를 통한 링크 클릭 수를 정확히 측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의 회원, 멤버십 고객들에 대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때 유용합니다.
특정 도메인 또는 페이지에서만 링크 접속 허용하기

특정 페이지나 도메인을 통한 접속만 허용하고 이외 모든 접속에 대해 차단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한번 쯤 고민 해보셨을 것입니다.

즉, 현재 페이지로 유입되는 사용자 중 이전 페이지의 URL을 체크하여 허용 또는 차단하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기능을 구현하려면 개발자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하며 위험이 따르는 웹 서버의 설정 변경을 강행하거나 매번 코딩으로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비볼디에서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간편한 설정만으로 이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재 페이지로 사용자가 유입될 때 이전 페이지의 URL 체크가 가능하다는 것은  웹사이트 운영에 있어서 다양한 전략이 가능합니다.

 

특정 페이지를 통해서만 링크 접속 가능할 때의 이점

 

예를 들어, 웹사이트에서 고객이 상품을 주문하거나 결제를 완료한 후 보여지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페이지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 때 결제가 완료된 후 사용자에게 보여지는 페이지의 URL만 허용하고 이외 모든 페이지를 통한 링크 접속은 차단할 수 있으며 웹 브라우저를 통한 다이렉트 접속 또한 역시 차단됩니다.

비볼디에서 제공하는 기능 중 하나인 긴 URL로 이동할 때 웹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줄 감추기 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사용자는 원래의 긴 URL을 알 수 없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또 다른 이점은 특정 도메인이나 페이지를 통한 링크 클릭에 대한 클릭 수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페이지나 다이렉트 접속은 모두 차단되기 때문에 클릭 수가 증가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통계가 가능합니다.

 

특정 페이지를 통해서만 링크 접속 가능할 때의 이점

 

비볼디 유튜브 채널: https://vvd.im/비볼디유튜브

 

특정 도메인 또는 페이지에서만 링크 접속 허용하기

   -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하여 설정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영상이 흐릿하게 보이실 경우 설정에서 해상도를 1080p로 변경하여 시청하시면 됩니다.

 

 

더 다양한 비볼디의 링크 방화벽 기능

 

이전 페이지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웹 브라우저 User-agent 그리고 IP 주소, 네트워크 대역을 기반으로 단축된 URL 링크에 접속 허용과 차단을 할 수 있습니다.

링크 URL 접속 외 링크 클릭 수에 대한 통계 저장 설정과 기업과 같이 보안이 우선시 되는 환경에서 특정 IP에서만 비볼디에 로그인을 하거나 단축된 짧은 URL에 접속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비볼디의 방화벽 기능을 사용하여 귀하의 비즈니스에 활용해 보세요.

 

1등 단축URL 서비스. 비볼디!

감사합니다.

목록

By Tags:

김상혁
마케팅 매니저
그는 일상에서 차 한 잔(아마도 페퍼민트와 함께)을 즐기면서 거실 테이블에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