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05 02:30 PM UTC+9:00

카드 링크 만들기와 활용 방법 - 쿠팡 파트너스, 쇼핑몰 상품 판매!

vvd.im/createcardlinks
목록
https://vvd.im/createcardlinks
카드 링크를 활용하여 쇼핑몰 상품 판매 페이지, 블로그 포스팅 글 홍보, 쿠팡 파트너스 홍보를 위한 랜딩 페이지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비볼디의 버튼 링크는 여러 개의 버튼을 목록 형태로 보여주지만 카드 링크는 썸네일 이미지가 표시되므로 사용자들에게 좀더 시각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카드 링크는 버튼 링크와 마찬가지로 1개의 단축 URL로 여러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며 귀하가 원하는 방식으로 활용하고 응용해보세요.
카드 링크 만들기와 활용 방법 - 쿠팡 파트너스, 쇼핑몰 상품 판매!

비볼디의 단축 URL을 이용하여 버튼 링크와 카드 링크를 활용하는 사용자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카드 링크를 활용하여 귀하의 제품을 홍보하거나 포스팅 홍보 글로 이동하게 한 후 링크를 클릭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튼 링크는 여러 개의 버튼을 목록 형태로 보여주지만 이미지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카드 링크는 카드에 이미지 뿐만 아니라 카드 제목과 내용, 기타 문구를 직접 추가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컨텐츠를 표시할 수 있고
이미지를 보여줌으로서 좀 더 시각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관련 동영상: 카드 링크 완벽 파헤치기 유튜브 영상


비볼디의 단축URL을 이용하여 쿠팡 파트너스 상품 홍보


카드 링크란?

짧게 줄여진 링크를 클릭하면 URL 링크처럼 원래의 긴 URL로 이동하지 않고 랜딩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 랜딩 페이지에 여러 개의 카드 목록이 보여지게 됩니다. 각 카드 이미지 또는 링크를 클릭하면 귀하가 설정한 웹사이트 또는 URL로 이동하게 됩니다.


언제 카드 링크를 사용해야 될까?

다양한 상품 또는 상품의 카테고리를 홍보하거나 귀하가 작성한 여러 개의 포스팅 홍보 글로 사용자들을 유입시킬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이것는 사용자가 한 번의 링크 클릭으로 더 많은 제품과 페이지를 알리게 되므로 귀하가 생성한 링크들에 더 많은 유입이 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그래픽 카드를 판매하는 페이지로 사용자들을 유입시키고 싶다면 일반적으로 포스팅 글을 작성한 후 그래픽 카드 판매 페이지로 이동되는 링크를 추가합니다.
사용자들이 그래픽 카드에만 관심이 있는지 아니면 그래픽 카드와 연관된 다른 컴퓨터 제품에도 관심이 있는지 귀하는 모를 것입니다.

카드 링크를 이용하여 그래픽 카드 뿐만 아니라 모니터, 메인보드, 게이밍 키보드, 헤드폰 등 사용자가 그래픽 카드 외 추가적으로 관심을 갖을만 한 제품을 같이 보여주게 되면 사용자는 더 많은 링크 클릭에 대한 선택을 갖고 더 많은 링크 클릭의 유입이 될 것이기에 이것은 곧 매출로 직결됩니다.

그래픽 카드를 구매하려고 링크를 클릭했지만 더 많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유도하는 것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상품 판매와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세요.


카드 링크의 활용

카드 링크는 쇼핑몰의 이벤트 및 프로모션 할인 상품, 포스팅 홍보 글, 개인 프로필 페이지, 쿠팡 파트너스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버튼 링크와 카드 링크의 생성 수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카드 링크가 매출에 많은 영향이 있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이외 카드 링크의 활용은 무궁무진하며 귀하가 어떻게 활용할지 지금 부터 고민해 보세요.

비볼디의 링크줄이기 서비스를 이용하여 쇼핑몰 상품 판매 랜딩페이지 만들기

비볼디의 짧은 링크를 이용한 블로그 포스팅 글 홍보하기


카드 링크 만들기

무료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는 카드 링크와 버튼 링크 중 1개만 생성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버튼 링크와 카드 링크를 생성하려면 퍼스널 요금제를 이용해야 하며 요금제에 따라 링크를 만들 수 있는 개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비볼디에 로그인 후 대시보드의 링크 목록 페이지에서 링크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링크줄이기, url줄이기, 짧은 링크 만들기 | 비볼디

팝업 화면 상단의 "카드 링크" 탭을 클릭합니다.

카드 링크 만들기, 카드 링크를 활용한 랜딩페이지 만들기 | 비볼디

링크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텍스트와 이동할 URL을 입력합니다.
각 카드의 링크에 긴 URL을 입력할 수 있지만 링크 클릭에 대한 클릭 수 등 상세한 통계를 확인하려면 URL 링크를 이용한 단축 링크를 만들어 입력할 수 있습니다.

카드 링크의 테스트와 링크 변경 | 비볼디


카드 링크 상단과 하단에 표시되는 로고 변경 또는 귀하의 이름이 표시될 경우 "설정 -> 조직 설정" 메뉴에서 조직 이름과 로고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카드 링크 추가 옵션

일반 링크: 
https://vvd.bz/biHH  또는  https://vvd.bz/biHH?w=full

요약 링크: 페이지 상단과 하단의 Copyright 부분이 숨겨집니다.
https://vvd.bz/biHH?mode=summary  또는  https://vvd.bz/biHH?mode=summary&w=full

심플 링크: 카드를 제외한 모든 항목이 숨겨집니다.
https://vvd.bz/biHH?mode=simply  또는  https://vvd.bz/biHH?mode=simply&w=full

가로 100% 옵션:
링크 주소 뒤에 w=full 을 붙이면 카드가 화면 크기에 맞추어 양쪽 여백없이 100%로 맞추어 표시됩니다.
이 옵션은 iframe HTML 태그를 이용하여 링크를 불러올 때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카드 링크를 이용하여 어떻게 마케팅에 활용할 것인지 고민해보세요.
카드 링크의 활용은 무궁무진 합니다.


카드 링크와 함께 버튼 링크를 만들어서 활용하면 더 많은 사용자들을 유입시킬 수 있습니다.

목록


박재덕
품질 관리자
박재덕은 비볼디의 품질 관리자로 사용자의 문제를 해결하고 훌륭한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가 시간에는 책을 읽고 가끔이지만 쇼핑을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