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25 04:17 PM UTC+9:00

모바일에서 내 링크 URL의 클릭 수 즉시 확인하기

vvd.im/view-instantly-clicks
목록
https://vvd.im/view-instantly-clicks
긴 링크 URL을 단축하여 짧게 줄이고 몇 명의 사용자들이 내 링크를 클릭하여 웹사이트로 유입되었는지 클릭 수가 많이 궁금하실 것입니다.
모바일에서 웹 브라우저로 인터넷 웹 사이트를 둘러보다가 웹 페이지에 내가 만든 단축된 짧은 링크를 클릭하면 즉시 링크의 클릭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얼마나 간편하고 놀라운 일입니까?
본 동영상에서는 모바일에서 내가 만든 짧은 링크의 클릭 수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모바일에서 내 링크 URL의 클릭 수 즉시 확인하기

많은 사람들은 내가 작성한 게시물(홍보 및 마케팅 글)에 포함된 링크를 과연 몇 명의 사용자들이 클릭했는지 궁금해 합니다.

게시물의 조회 수 대비 링크의 클릭 수는 완전히 다르며 사용자들이 내가 작성한 게시물에 얼마나 관심을 갖고 URL을 클릭했는지 실제 유입된 숫자가 중요합니다.

이런 경험이 한번 쯤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내가 작성한 마케팅 글에 자주 접속하여 조회 수가 얼마나 증가하였는지 그리고 몇 명의 사용자들이 댓글을 작성했는지 말입니다.

링크의 클릭 수도 마찬가지 입니다.
비볼디의 사용자들은 링크를 배포한 후 전반적인 URL의 클릭 수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대시보드 페이지에 자주 접속합니다.
특정 마케팅 글에 관심을 갖고 클릭 수를 확인하기 위해 대시보드 페이지에 접속하는 일 자체가 너무나 시간 낭비일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귀하가 작성한 마케팅 글에 일반 사용자와 같이 웹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접속한 후 링크의 클릭 수가 궁금하면 링크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단축된 짧은 URL을 클릭하면 비볼디의 앱으로 연결되고 클릭 수 통계(통계 그래프) 화면이 보이며 즉시 클릭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과 함께 "비볼디 앱으로 클릭 수에 대한 푸시알림 받기" 기사도 같이 읽어 보시면 귀하의 마케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모바일 기기에 비볼디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고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모바일에서 내 링크 URL의 클릭 수 즉시 확인하기 - 비볼디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모바일 기기에 비볼디 앱을 설치합니다.
2. 설치된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3. 실행된 비볼디 앱을 종료하지 않고 실행 중인 상태에서 웹 브라우저로 귀하가 작성한 마케팅 글로 이동합니다.
4. 단축된 짧은 링크를 클릭합니다.
5. 긴 URL로 이동되지 않고 비볼디 앱 화면으로 전환되면서 링크의 클릭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볼디의 vvd.bz, vvd.im 도메인만 클릭 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요금제 부터 소유한 도메인을 비볼디에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이 도메인들은 해당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내가 만든 짧은 링크가 아닌 경우 비볼디의 앱으로 잠깐 전환되었다가 긴 URL로 이동되며 내가 만든 링크라도 즉시 긴 URL로 이동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웹 브라우저에서 짧은 링크를 2초간 클릭한 상태로 누르고 있으면 별도의 팝업이 화면에 표시되고 이 팝업 화면에서 “열기” 메뉴를 클릭하면 계속해서 긴 URL로 이동됩니다.

다시 클릭 수를 확인하려면 짧은 링크를 2초간 눌러 팝업 화면에서 “비볼디로 열기”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열기”, “비볼디로 열기” 메뉴에서 한번 클릭을 하면 이 후 계속해서 선택된 옵션으로 링크가 열리게 됩니다.

Android OS의 삼성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기능이 작동되게 하려면 별도의 설정이 필요합니다.
“설정 → 유용한 기능” 메뉴로 이동한 후 “다른 앱에서 링크 열기” 옵션에 체크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일반 웹 브라우저에서 본 기능이 작동되며 모바일 앱 내에서 작동되는 인앱 브라우저에서는 기능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인앱 예: 카카오톡 앱 내 브라우저, 네이버 앱 내 브라우저, 페이스북 앱내 브라우저 등
 

유튜브 공식 채널: https://vvd.im/비볼디유튜브

 

모바일에서 내 링크 URL의 클릭 수 즉시 확인하기

   - 모바일에서 어떻게 내가 만든 링크의 클릭 수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지 살펴보세요.
   - 영상이 흐릿하게 보이실 경우 설정에서 해상도를 1080p로 변경하여 시청하시면 됩니다.
 


 

아직 비볼디 앱을 설치하지 않았다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지금 즉시 사용해 보세요.

 

1등 단축URL 서비스. 비볼디!

감사합니다.

목록


이호림
최고 기술자, 비볼디
비볼디의 CTO인 이호림은 IT 업계에서 20년 이상의 리더십 경험과 다양한 분야의 개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비볼디 서비스들의 기술 책임을 맡고 있으며 제품 개발에 몰두하고 있습니다.